칩 DSC 100 : 열 분석을위한 고정밀 열량계
X

Chip-DSC100

혁신적인 센서

장비소개

완전히 새로운 Chip DSC100 센서는 소형 본체에 DSC, 가열로, 센서 및 전자 기기의 모든 필수 부품을 통합합니다. 칩 배열은 금속 히터 및 온도 센서와 화학적으로 불활성 인 세라믹 배열로 히터 및 온도 센서를 포함합니다.

이러한 배열은 우수한 재현성 및 낮은 질량으로 뛰어난 온도 제어 및 최대 1000°C/분의 승온이 가능합니다. 통합 센서는 사용자가 쉽게 교환 할 수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됩니다.

칩 센서의 통합 설계는 탁월한 데이터를 제공하므로 열 흐름 데이터의 사전 또는 사후 처리없이 직접 분석 할 수 있습니다.

Chip DSC Sensoraufbau

일반적인 DSC와 새로운 칩 기술

새로운 칩 센서 기술

히터와 온도 센서가 통합 된 세계 유일의 상업용 열유속 DSC. 탁월한 감도, 시간 상수 및 가열 / 냉각 속도.

최고의 감도 – 용융 및 미세 전이 감지

혁신적인 저 질량 칩 DSC 센서 설계를 통해 탁월한 응답 속도를 제공하는 Heat Flux DSC 센서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.

벤치 마크 해결

고유 한 센서 설계로 벤치 마크 분해능과 겹치는 효과를 완벽하게 분리 할 수 있습니다.

최고의 냉각 속도 – 저 질량 칩 센서

센서의 질량이 적기 때문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냉각 속도를 달성하여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더 높은 샘플 처리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혁신적인 Peltier 냉각 장치로 상온에서 (-30°C) 냉각 가능

칩 센서의 빠른 응답 속도 덕분에 기존 LN2 또는 냉각기 내부 옵션 외에도 Peltier 냉각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 기능을 사용하면 상온에서 30°C의 온도 감소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. 센서가 약 10°C 후에 선형 가열 속도에 도달하면 약 5-10°C에서 반응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.

최고의 해상도로 변형 개발된 DSC

 

 

장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?

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십니까?

오늘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!

 

귀하의 요청을 보내주십시오 >>

사양

Chip-DSC 100 Sensor

모델 Chip-DSC100
온도 범위 : -180°C ~ 600°C(펠티어 냉각 시스템, 인트라 쿨러, LN2 냉각 시스템)
가열 및 냉각 속도 : 0,001 ~ 1000°C/분
온도 정확도 : +/-0,2K
온도 정밀도 : +/-0,02K
디지털 해상도 : 1680 만 점
감도: 0,03µW
분위기 : 비활성 산화(정적, 동적)
측정 범위: 0,03µW
교정 재료 : 포함
검교정: 6개월 간격으로 검교정

추가 부속품

Chip-DSC100의 응용 분야는 다양한 부속품으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. 자동 측정 기능과 함께 다른 냉각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자동 측정 기능은 42개 또는 84개 시료 동시장착이 가능한 두 가지 유형으로 제공됩니다.

이 장비에는 다양한 가스 분배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펠티에 냉각 시스템(0°C – 600°C)
이것은 Peltier 냉각 열 교환기입니다. 설치가 간단한 이 기기는 DSC 센서의 시작 온도를 0°C로 낮 춥니다. 센서의 낮은 열 질량으로 인해 DSC는 이제 10°C부터 선형 가열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. 이 시작 온도로, 중합체의 90 %가 분석될 수 있습니다.

인트라 쿨러 (-100°C – 600°C)
냉장 냉각 시스템. -100°C까지 냉각이 가능합니다. 이 인트라 쿨러는 냉각 목적으로 LN2가 필요없습니다.

고속 냉각 시스템 (-120°C – 600°C)
고속 냉각 기기는 시료 및 센서 용 냉각 소켓에 공급되는 LN2 저장소를 제공합니다. 이 저렴한 시스템은 정의된 대기 하에서 -120°C까지의 온도에서 자동 측정 기능과 과 결합하여 사용할 수 있습니다.

LN2 냉각 시스템 (-150°C – 600°C)
최저 -150°C의 초저온 응용 분야를 위한 제어 냉각 시스템. 이 기기는 사용 가능한 모든 옵션 중 최고의 유연성과 냉각 용량을 제공합니다.

소프트웨어

새로운 플래티넘 소프트웨어는 직관적인 데이터 처리에 최소한의 파라미터 입력 만 필요하므로 워크 플로우를 크게 향상시킵니다.

AutoEval은 유리 전이 또는 녹는 점과 같은 표준 프로세스를 평가할 때 사용자에게 유용한 지침을 제공합니다. 열 라이브러리 제품 식별 도구는 600 개의 폴리머로 구성된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하여 테스트 한 폴리머에 대한 자동 식별 툴을 허용합니다. 모바일 장치를 통한 기기 제어 및 / 또는 감시 기능을 통해 어디에서나 제어 할 수 있습니다.

 

Linseis LFA 500 Software

  •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최신 Windows 운영 체제와 호환됩니다
  • 메뉴 항목 설정
  • 모든 특정 측정 매개 변수 (사용자, 실험실, 샘플, 회사 등)
  • 선택적 비밀번호 및 사용자 레벨
  • 모든 단계에 대한 실행 취소 및 재실행 기능
  • 무한한 가열, 냉각 또는 체류 시간 세그먼트
  • 영어, 독일, 프랑스어, 스페인어, 중국어, 일본어, 러시아어 등과 같은 다중 언어 버전 (사용자 선택 가능)
  • 평가 소프트웨어는 모든 유형의 데이터를 완벽하게 평가할 수있는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.
  • 여러 스무딩 모델
  • 전체 평가 내역 (모든 단계를 취소 할 수 있음)
  • 평가 및 데이터 수집을 동시에 수행 할 수 있습니다
  • 영점 및 교정 교정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교정 할 수 있습니다
  • 데이터 평가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. 피크 분리 소프트웨어 신호 보정 및 스무딩, 1 차 및 2 차 미분, 곡선 산술, 데이터 피크 평가, 유리 점 평가, 경사 보정. 줌 / 개별 세그먼트 표시, 다중 곡선 오버레이, 주석 및 그리기 도구, 클립 보드로 복사 기능, 그래픽 및 데이터 내보내기를위한 다중 내보내기 기능, 참조 기반 수정

응용

적용 사례 : PET 과립 측정

중합체 분석은 DSC의 주요 응용 분야 중 하나입니다. 유리 전이, 녹는 점 및 결정화 점과 같은 효과가 관심을 끌며 종종 감지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. 새로운 Linseis Chip-DSC는 높은 해상도와 감도를 제공하여 이러한 종류의 분석에 이상적인 기기입니다. 예로서, PET 과립을 가열하고, 급속 냉각시켜 비정질 상태를 동결시킨 후, 50 ℃ / 분의 선형 가열 속도로 Chip-DSC에 의해 측정 하였습니다. 곡선은 77 ℃에서 상당한 유리 전이를 나타내고,이어서 170 ℃에서 비정질 부분의 재결정 화 및 295 ℃에서 용융 피크를 나타냅니다.

Chip DSC 10 Application PET Granulate

다운로드

Chip-DSC brochure (PDF)
Chip-DSC 카다로그 (PDF)

다운로드